‘꽃청춘’ ‘삼총사’ 등 CJ E&M 전 채널 추석특집 공개

입력 2014-08-29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추석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 화제의 드라마 등을 특집 편성해 추석 명절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우선 채널tvN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특집 편성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를 품은 신비의 땅 페루에서 펼쳐지는 이적, 윤상, 유희열의 초경량 빈손 배낭여행을 그린 ‘꽃보다 청춘’ 1~6회가 8일 오전 11시 30분과 9일 오후 3시에 연속 방송된다.

이어 9일 오전 9시에는 웰메이드 드라마 ‘나인’의 송재정 작가와 김병수 감독 콤비의 신작인 드라마 ‘삼총사’가 4화 연속 방영된다. ‘삼총사’는 달타냥과 삼총사의 유머 넘치는 모험담과 조선 인조시대, 비운의 소현세자 이야기를 결합한 액션 로맨스 활극.

아울러 ‘현장토크쇼 TAXI’가 추석특집 ‘외국인의 밥상’ 편으로 안방을 찾는다. 외국 방송인이지만 한국 사람과 결혼한 에네스 카야와 크리스 존슨이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악채널 Mnet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대표 프로그램들을 연속 방송한다. 서인국, 허각, 존박,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로이킴, 정준영 등 남녀노소 대중에게 사랑받는 수많은 톱스타를 배출해낸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의 여섯 번째 시즌 1~3회가 7일 오전 10시와 9일 오후 3시, 10일 저녁 6시 30분에 3회 연속 방송된다.

또 7일과 8일 오후 5시 30분에는 ‘WIN(Who is next)’과 ‘WINNER TV’를 연이어 방송할 예정이다. ‘WIN’은 ‘슈퍼스타K2’ 출신의 강승윤, ‘K팝스타 시즌1’ 출신의 이승훈 등 5명으로 구성된 A팀과 가수 MC몽의 ‘인디언 보이’에서 꼬마 래퍼로 활양한 B.I와 ‘K팝스타’ 출신의 구준회 등 6명이 속한 B팀 중 한 팀의 데뷔가 최종 결정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잇따라 방영되는 ‘WINNER TV’는 ‘WIN’을 통해 탄생한 YG의 아이돌 그룹 ‘위너’의 생활을 다룬 프로그램. 마지막으로 10일에는 최강 랩퍼들의 불꽃 튀는 힙합 전쟁 ‘쇼미더머니3’ 8~10회가 연속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영화채널 OCN은 블록버스터 한가위를 컨셉으로 역대 최강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6일 밤 10시에는 지상파보다 한발 앞서 ‘레드:더 레전드(레드2)’를 방영한다. 이병헌 VS 브루스 윌리스, 최강 특수 요원들의 화려한 액션 격돌이 펼쳐진다. 6일 밤 12시에는 ‘몽정기’ 정초신 감독이 선보이는 아찔하고 유쾌한 섹시 코미디 ‘미스체인지’가 방송된다.

또 8일 밤10시에는 베스트 셀러 원작의 전세계를 감동시킨 스펙터클 어드벤처 ‘라이프 오브 파이’가 시청자를 찾는다. 이안 감독의 화려한 연출로 빚어진 수작 ‘라이프 오브 파이’가 추석 안방극장에 감동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맨인블랙3’, ’007스카이폴’, ‘어벤져스’, ‘배틀쉽’, ‘테이큰2’ 등 블록버스터 라인업과 함께, ‘아저씨’, ‘도둑들’, ‘신세계’, ‘최종병기활’, ‘전설의 주먹’,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한국영화 흥행작도 함께 방영하는 풍성한 추석 특집을 준비 중이다.

또 다른 영화채널인 CGV에서는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줄 특급 영화들을 준비했다. 우선 5일 밤 10시에는 영화 ‘천하칠검 양가장’이 방송된다. ‘천하칠검 양가장’은 송대의 충신가문인 '양가장'과 그 일곱 아들이 보여주는 충효의 의미를 담은 홍콩 액션 영화다.

이어 6일 밤 10시에는 8명의 초호화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2013년 할리우드판 '도둑들', ‘나우유씨미: 마술 사기단’을 준비했다. 전대 미문의 완전 범죄 매직쇼를 벌이는 네 명의 마술사 ‘포 호스맨’과 그들의 트릭을 밝혀 내려는 FBI의 치열한 두뇌게임을 그린 범죄 액션 스릴러다.

이어 7일 밤 10시에는 김지운 감독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인 ‘라스트 스탠드’가 시청자를 찾는다. 슈퍼카를 타고 도주하는 마약왕과 그를 막아내야 하는 작은 국경 마을 보안관 사이에서 벌어지는 생애 최악의 혈투가 그려진다.

그 밖에도 온스타일, 스토리온, 올리브TV, XTM 등 각 채널에 성향과 주 시청층에 맞춰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자세한 편성내용은 해당 채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