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기네스 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 열애

입력 2014-08-30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니퍼 로렌스, 기네스 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 열애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24)와 그룹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37)이 열애 중이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29일(현지시각)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US위클리에 따르면 마틴은 로렌스를 위한 노래를 만드는가 하면 사적이고 로맨틱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로렌스 역시 알면 알 수록 마틴이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크리스마틴은 지난 3월 기네스 팰트로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기네스 팰트로와 이혼한 지 5개월 만에 열애설이 터진 것.

기네스 팰트로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 생활 동안 우리는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했으며, 헤어지더라도 우리는 가족이며 많은 부분에서 서로 가까워질 것이다. 부모의 역할이 최우선 일 것”이라고 이혼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제니퍼 로렌스 역시 최근 공식연인이었던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결별했다.

제니퍼 로렌스, 기네스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니퍼 로렌스, 기네스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 어울려", "제니퍼 로렌스, 기네스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 이해할 수 없네", "제니퍼 로렌스, 기네스펠트로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 잘 만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