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故 은비 위한 팬들의 선물 ‘먹먹’

입력 2014-09-04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아임파인땡큐(I’m Fine Thank You)’가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팬들을 중심으로 SNS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레이디스코드의 ‘아임파인땡큐’를 들어달라는 글이 확산됐고 4일 오전 ‘아임파인땡큐’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레이디스코드의 ‘아임파인땡큐’는 이번 사고로 숨진 故 은비(고은비·21)가 가장 애착을 갖고 있던 곡. 평소 “음원차트에서 1등 해보는 것이 소원”이라는 은비의 소원을 위해 누리꾼들이 힘을 모았다.

‘아임파인땡큐’ 가사에는 ‘아무 일 없듯이 살아가다 보면 혹시 나를 잊을 수도 있죠’ / ‘아주 가끔 내 생각이 나더라도 잘 있으니 걱정 말아요’, ‘가끔은 내 생각에 웃어도 좋아 I'm fine thank you / Thank you’ 등 故 은비를 떠올리게 하는 부분들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3일 오전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경기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은비가 숨지고 리세와 소정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한참 인기 상승중이었는데”,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음원차트 1위,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