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8경주 4연속 입상 ②담양의질주, 1600m도 거침없다

입력 2014-09-05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4경주 1300m

현군 인기마들 간의 접전편성이다. 직전 데뷔전에서 여유 있게 입상한 ⑦맥앤치즈는 승군전에 늘어난 거리 경험 없지만 유현명 기수로 안장 강화하고 해볼만한 상대를 만나 선행 나서 전개 이끈다면 입상 한 자리는 안정적이다. 후착은 승군 적응해 의지보이는 ③끝판여왕, 거리를 내려 강한 의지보이는 ①레골라스, 직전 동거리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②서미트명운을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⑦맥앤치즈 - ③끝판여왕 ①레골라스 ②서미트명운


● 7경주 1900m

직전 경주에서 여유 있게 입상한 ⑦네버신비포는 늘어난 거리 경험 없지만 해볼만한 편성을 만났고 호흡 좋은 조성곤 기수가 기승해 선입으로 경주 전개한다면 입상 한 자리 무난하다. 후착은 연속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③메이저스타, 호흡 좋은 다나카 기수가 재기승해 의지보이는 ⑤일등항해사, 연속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있는 ④와일드러시를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⑦네버신비포 - ③메이저스타 ⑤일등항해사 ④와일드러시


● 8경주 1600m

강축마에 후착 약혼전 편성이다. 데뷔 후 4연속 입상으로 기본기를 입증한 ②담양의질주는 승군전에 늘어난 거리 경험 없지만 게이트 내려오고 감량 이점에 기습선행에 나서 전개 이끈다면 입상 한자리는 안정적이다. 후착은 직전 경주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고 김용근 기수로 안장 강화한 ⑥미즈마고, 거리를 내려 의지 보이는 ⑩우승찬스, 게이트 내려오고 감량기수로 교체한 ③남도태양을 주목.


추천마권 : ②담양의질주 - ⑥미즈마고 ⑩우승찬스, ③남도태양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