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라디오, 카라 박규리 깜짝 등장… “다이어트 하셨나봐요!”

입력 2014-09-11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한도전 라디오, 카라 박규리 깜짝 등장… “다이어트 하셨나봐요!”

‘무한도전 라디오 카라 박규리, 노홍철’

방송인 노홍철의 일일 라디오 진행에 카라의 박규리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11일 오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일일 DJ로 변신해 MBC 아나운서 허일후와 청취자와 함께하는 퀴즈쇼를 마련했다.

이날 무한도전 라디오에서 카라 멤버 박규리가 깜짝 등장했다.

이에 노홍철은 “더 예뻐졌다. 다이어트 하셨나보네요”라고 칭찬했다. 이에 박규리는 “먹고 살기 힘들어서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규리는 “지나가다가 카라 이름이 나와서 들렸다”면서 “오빠 왜 카라 문제를 못 맞추냐”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무한도전 라디오 노홍철 카라 박규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박규리 예뻐”, “예정에 없던 출연인가?”, “라디오 빵빵 터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라디오데이’는 멤버 6인이 라디오 DJ로 변신해 MBC 라디오 FM4U(91.9MHz)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특집이다.

오전 7시 ‘굿모닝 FM’의 박명수를 시작해 낮 12시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 오후 2시 ‘2시의 데이트’ 노홍철, 오후 6시 ‘음악캠프’ 정형돈, 오후 10시 ‘꿈꾸는 라디오’ 유재석, 자정부터 새벽2시까지 하하의 ‘푸른밤’이 마련돼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