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용감한형제, 엄격하지만 여리고 착해”

입력 2014-09-15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 멤버 니엘이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들에 대해 언급했다.

틴탑은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아트홀에서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멤버 니엘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들에 대한 질문에 “누가 가장 좋았다고는 말을 못하겠다. 녹음할 때마다 프로듀서 분들이 다 잘 해주셨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용감한 형제는 엄격한 부분도 있지만 여리고 착해서 녹음을 재밌게 진행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농담도 많이 해주시고 편하게해준다”라고 덧붙였다.

틴탑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쉽지않아’는 그루브한 R&B리듬의 감성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돌아오길 바라는 남자이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틴탑은 지난해 가을 미니앨범 ‘틴탑 클래스’를 팔표, ‘장난아냐’로 활동을 펼친 지 약 1년 만에 컴백했다. 그간 이들은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내실을 다져왔다. 또한 멤버 전원 성인이 된 이후 공식적인 첫 활동이기에 이번 틴탑의 컴백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는 오는 15일 자정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후 이들은 음악방송과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