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당당한 미소만큼 여신급!

입력 2014-09-25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당당한 미소만큼 여신급!

방송을 통해 암투병 사실을 알린 방송인 홍진경이 삭발한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홍진경은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뷰티 업력 25주년 기념 파티 현장에 한동안 착용하던 가발을 벗은 채 등장했다.

이날 홍진경은 가발을 벗고 삭발한 머리를 그대로 드러냈다. 홍진경은 삭발한 머리에 비니모자 매치, 시크하면서도 모델 출신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홍진경은 당당한 미소를 보이며 수많은 취재진 앞에 섰다.

앞서 홍진경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암 투병 사실을 밝히며 “치료 때문에 머리카락은 물론 눈썹도 없고, 몸의 털이란 털은 다 빠졌다”고 이야기했다.

또 그는 "가발을 쓰고 생활을 하니 항상 다들 너무나 궁금해 하셨는데 매번 설명하기도 쉽지 않았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당당함이 좋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멋있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힘내세요”, “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건강 빨리 회복하길”, “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언제 밝은 모습 멋있다”, “암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미소가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페이스북 goo.gl/qC3XnH
사진|‘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