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장우람, 괴물 보컬 빅매치… “라이벌 예상했다”

입력 2014-09-26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슈퍼스타K6’를 대표하는 ‘괴물 보컬’ 임도혁과 장우람이 보컬 대결을 펼친다.

26일 방송되는 ‘슈퍼스타K6’ 6화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콜라보레이션 미션’ 무대와 더불어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라이벌 미션’이 본격 공개된다.

특히 방송에서는 142kg의 거구에도 섬세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임도혁과 ‘슈스케’ 보컬 트레이너 출신으로 무결점의 가창력을 보유한 장우람이 ‘라이벌 미션’을 펼쳐 큰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서로 라이벌이 될 것을 예상했다”고 말한 임도혁과 장우람은 물러설 수 없다는 결연한 의지 속에서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눈길을 끈다. 임도혁이 장우람에게 “우람이 형, 제가 붙는다 해도 응원해 주실 거죠?”라고 말하자, 장우람은 임도혁에게 “도혁아, 너는 아직 어리니까 기회가 많잖아. 이번엔 형 차례다”라고 응수하며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기싸움이 펼쳐졌다는 후문.

하지만 이런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도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집중력으로 최고의 가창력과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였다고 알려져 ‘당신만이’를 잇는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울러 임도혁과 장우람의 라이벌 무대는 이날 방송 직후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동시에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의 영상 클립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Mnet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