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미녀의 탄생’ 출연 확정… 주상욱과 호흡

입력 2014-09-29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예슬이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한예슬은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주상욱과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미녀의 탄생’은 성형과 다이어트로 다시 태어나 삶의 전환점을 맞이한 여인과 그 여인을 탄생시킨 한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극 중 한예슬은 여주인공 사라 역을 맡는다.

사라는 물불 가리지 않는 진격의 아줌마에서 섹시미를 지닌 완벽한 미녀로 변신하게 되는 인물로, 한예슬은 살을 빼고 인생이 달라지는 한 여인의 삶을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는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나상실 역을 탁월하게 선보이며 ‘로코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드라마 ‘타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끌모아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탄탄히 쌓아온 한예슬이 3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 및 새롭게 선보이는 로코 드라마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주상욱과 함께 펼칠 환상의 호흡과 케미도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미녀의 탄생’은 드라마 ‘자이언트’, ‘마이더스’, ‘태양의 신부’ 등을 연출한 이창민 PD와 ‘신 현모양처’, ‘장화 홍련’, ‘태양의 신부’ 등을 집필한 윤영미 작가가 드라마 ‘태양의 신부’ 이후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끝없는 사랑’ 후속으로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