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방송활동 잠정 중단…이달 말 美 출국

입력 2014-10-06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홍진경이 10월 중순 제주도에서 특집으로 진행되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끝으로 예능 휴식기를 가진다.

홍진경은 지난해 로스엔젤레스 지역에 '더 김치' 미국 법인을 세우며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사업 계획을 추진 중이다. 다수의 예능 활동과 함께 '더 김치'의 CEO로 활약 중인 홍진경은 올해 초 갑작스러운 수술과 치료, 여러 방송 출연으로 인하여 미루어왔던 미국 내 업무를 더는 늦출 수 없다고 판단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이번 달 말 출국 예정이다.

홍진경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김치 사업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확고하고, 한국 대표 식품인 김치의 해외 시장 개척은 대외적으로도 의미 있는 행보이기에 의견을 존중했다. 사업이 마무리 되는 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진경은 SBS '매직아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tvN 'SNL코리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 (주)코엔스타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