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생애 첫 콜라보 컬렉션 공개… ‘소녀 감성 담았다’

입력 2014-10-07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장윤주가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chouette)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공개했다.

7일 정오 럭키슈에뜨 전국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평소 끈끈한 관계를 유지해온 장윤주와 럭키슈에뜨가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패션계를 대표하는 핫 아이콘으로 꼽히는 양 쪽 모두 최초로 시도한 콜라보레이션임이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녀들의 힐링’을 콘셉트로 오버사이즈, 코쿤, 아워글래스, 스트레이트 등 네 가지 핏의 다양한 코트들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장윤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자신만의 패션, 음악적 감수성을 고스란히 담고있으며, 말 그대로 소녀들의 로망인 ‘장윤주식 감성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장윤주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옥탑방 라디오’,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자신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오랜 시간동안 정성을 쏟으며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윤주와 ‘럭키슈에뜨’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스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