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아 재혼, 남편 대체 누구길래? ‘유명 아이돌 제작한 재력가’

입력 2014-10-07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영아 재혼 남편’

김영아 재혼, 남편 대체 누구길래? ‘유명 아이돌 제작한 재력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김영아의 재혼 소식이 전해졌다.

김영아는 5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어제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결혼식을 했습니다”라며 “행복한 시간 뿌듯합니다!”라는 글과 관련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남편과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짓는 김영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영아의 남편은 일본 유명 아이돌을 배출한 사업가로 알려졌다.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영아는 과거 한국에서 2002년 MBC 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의 여동생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에는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 ‘애정만세’ 등에 출연했지만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일본에서 톱 모델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앞서 2009년 4월 한국인 사업가와 결혼을 했으나 지난해 6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에 일본인 사업가와 재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영아 재혼 남편 대박”, “김영아 재혼 남편…이제 잘 살길”, “김영아 재혼 남편…일본에서 활동 더 많이 하는 듯”, “김영아 재혼 남편…한국에선 안사나?”, “김영아 재혼 남편…일본어는 언제 공부한거지?”, “김영아 재혼 남편…축하해요”, “김영아 재혼 남편…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영아 재혼 남편’ 화면캡처·김영아 블로그

‘김영아 재혼 남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