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남아 가람, 크로스진 타쿠야와 특별한 인연 공개 ‘남남 커플’

입력 2014-11-06 0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대국남아(DGNA)의 가람이 크로스진의 타쿠야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일 대국남아의 공식 SNS를 통해 “다시 만난 영화 "아이오레"의 남남 케미 커플 아키라와 루이! 크로스진 화이팅! 타쿠야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2년 전 가람과 타쿠야 두 사람이 영화에 함께 출연 했던 사진과 지난 3일 방송국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국남아 가람은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의 과거 여장 사진이 화제를 모았으며 크로스진 멤버이자 JTBC ‘비정상회담’ 일본대표 타쿠야는 더 성숙해진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일본영화 ‘아이오레’에서 남남 커플로 영화 주연을 맡아 인연을 맺었다. 영화 ‘아이오레’는 여고에서 왕자 대접을 받는 여학생과 남고에서 공주 대접을 받는 남학생의 사랑이야기로 극중에서 가람은 남고의 공주역할을 타쿠야는 그런 가람이 정말 여자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쫓아다닌 남학생 역할을 맡은 바 있다.

한편 대국남아는 세번째 싱글 앨범 ‘릴라고’를 공개하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