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리 5형제’ 멱살 잡고 뺨 때리기까지…오합지졸 5인방

입력 2014-11-06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먼저 6일 공개된 ‘덕수리 5형제’의 포스터에는 코믹군단 주인공들의 매력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시크한 블랙 수트와 선글라스로 강렬한 포스를 내뿜고 있다. 패션과 달리 꽉 깨문 치아와 쩍 벌어진 입 등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어 시선을 끈다. 더불어 ‘사라진 부모님, 수상한 마을…더 수상한 형제들이 떴다!’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같은 날 베일을 벗은 코믹 예고편 또한 인상적이다. 영상의 오프닝은 ‘독수리 5형제’를 연상케 하는 5형제의 오토바이 출격 신. 이어 멱살은 물론 업어치기와 뺨 때리기 등 폭행과 욕설이 난무하는 형제들의 모습으로 원수 같은 5형제의 관계를 코믹하게 그려낸다.

여기에 부모님 실종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 단순한 웃음뿐 아니라 수상한 에피소드들이 더해진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덕수리 마을의 정의감 넘치는 순박한 동네 순경으로 출연한 배우 이광수가 등장해 맹활약을 예고한다.


한편, ‘덕수리 5형제’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작전을 벌이는 수상한 코미디다. 윤상현 송새벽 이아이 황찬성 김지민 그리고 이광수가 출연했으며 전형준 감독이 연출했다. 12월 4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