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D-1, 스타들 ★ 수험생 응원 나서 “파이팅!”

입력 2014-11-12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사진출처 | 싸이더스HQ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사진출처 | 싸이더스HQ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배우 장혁, 백성현, 김유정, 김지영 등 스타들의 수험생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소속사 sidusHQ의 공식 SNS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이라고 외치며 오는 13일 수능을 앞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먼저 장혁은 “안녕하세요! 수험생 여러분. 장혁입니다. 드디어 내일 수능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각자 각자 고생 많으셨고요. 수능 시험 잘 보셔서 원하는 곳으로 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시험 꼭 잘 보세요”라고 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김유정은 “안녕하세요! 김유정입니다. 수험생 언니, 오빠들! 수능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직 중학생이라 상상도 못하겠지만, 그 동안 많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모든 것들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처럼 쏟아 부으신다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습니다”고 밝게 전했다.

또 김유정은 “그리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으니 감기 걸리지 마시고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언니 오빠들 떨지 말고 수능 대박나세요! 파이팅”이라며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수험생 언니, 오빠들을 위한 진심 어린 응원의 목소리를 전달했다.

백성현과 김지영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글씨체로 “수험생 여러분들(언니, 오빠들) 모두들 수능 대박 나세요!”라며 음성지원 가능한 메시지로 수험생들을 독려,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응원 메시지를 잔해 눈길을 끌었다.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한 장혁, 백성현, 김유정, 김지영의 모습은 sidusHQ 공식 유튜브와 sidusHQ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장혁 백성현 김유정 김지영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응원 메시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고생했어요”,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이제 천국 시작”,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잘보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돌 그룹 빅스와 가수 김종국도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