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뮤직 비디오 공개…YG 새 걸그룹 멤버도 출연

입력 2014-11-19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오후 8시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공개된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는 귀여운 삼각관계 로맨스를 담고 있으며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상큼하고 풋풋한 매력을 잘 살려 인상적이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시작부터 교복을 입고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친 바비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면서 귀여운 쟁탈전을 시작하게 된다.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는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삼각관계를 귀엽게 풀어내는 등 세 사람의 환상 호흡을 풋풋하고 발랄한 영상으로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지막에는 반전의 마무리로 이목을 모으는 가운데 반전 결말을 제공하는 핵심 인물로 에픽하이 '스포일러 +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등장, 눈길을 붙잡는다.

‘나는 달라’는 지난 11일 0시 공개 이후 실시간 차트 올킬, 8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이번 노래는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더했다.

한편, ‘하이 수현’은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