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동방신기 ‘비긴(Begin)’ 열창…팬들 위한 우리 마음”

입력 2014-11-20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JYJ(김준수, 김재중, 박유천)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JYJ는 19일 오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의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JYJ의 멤버 김준수는 전날 공연 엔딩곡으로‘비긴(Begin)’을 부른 이유에 대해“동방신기의‘비긴(Begin)’은 팬들을 위한 우리의 마음을 대변 하는 곡”이라며 “그동안‘ 비긴’을 부르고 싶었지만 여의치 않아 부르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곡은 추억이 남아 있는 노래”라며 “팬들에게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선물같은 노래를 한 곡 준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JYJ는 “그동안 자주 공연을 못 보여 드렸는데도 한결같이 기다려 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오래만에 공연을 해서 그런지 설레고 떨렸다. 팬들 덕분에 따뜻한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JYJ가 이번 도쿄돔 공연에서 부른 비긴(Begin)은 이들이 동방신기 시절 일본에서 발표해 인기를 얻었던 곡. 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을 끝내고 협의를 통해 이번 공연에서 부를 수 있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JYJ는 18,19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돔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를 성황리에 마쳤다. 총 10만 관객이 운집한 JYJ 일본 도쿄 돔투어 공연은 내달 13,14일 양일간 오사카 돔에 이어 23,24일 후쿠오카 야후 돔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 씨제스

도쿄(일본) |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