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팬들과 함께하는 ‘2014 타운홀 미팅’ 진행

입력 2014-11-24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2014시즌을 되돌아 보고 2015 시즌을 준비하는 타운홀 미팅을 진행한다.

NH 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30일 오후 4시 ~ 7시까지 창원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시즌회원은 오후 4시부터 일반팬들은 오후 5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NC 다이노스 팬 이라면 누구든지 입장 가능하다.

다이노스 선수단 6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타운홀 미팅은 찻집, 포토타임, 바자회, 먹거리 장터, 팬 사인회, 선수단 장기자랑 등이 진행된다.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은 “2014 시즌 동안 끝임없이 응원을 해 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팬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석하여 선수단과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NC 다이노스가 주최 주관하며 NH농협은행이 함께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 Town Hall Meeting: 공동체의 구성원이 모여 의견을 교환하는 비공식적 공개회의를 의미하는 일반 명사다. 선수단, 팬, 미디어 등 NC 다이노스를 이루는 다양한 구성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가지는 격의 없는 대화를 의미하며, MLB의 SF Giants가 시즌권 구매자 등 팬을 초청하여 본 행사와 유사한 ‘타운 홀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시즌 초 모든 팬에게 오픈 되는 ‘Fan Fest’와 시즌 말 소수의 열성 팬을 초청, 미팅을 가지는 ‘Town Hall Meeting’으로 구분한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