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피투게더, 발표 후 음원차트 올킬…“공연 준비에 집중 하겠다”

입력 2014-11-24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효신 신곡' 사진출처|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박효신 해피투게더'

가수 박효신이 신곡 '해피 투게더'로 음원 차트를 올킬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효신의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박효신의 신곡 '해피 투게더'는 그의 정규 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야생화' 때와 마찬가지로 그룹 긱스의 천재 뮤지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로 떠올랐다.

또 '해피 투게더'에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해 곡의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고 알려져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효신 해피 투게더, 노래 대박", "박효신 해피 투게더, 목소리 진짜 좋아",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역시 박효신", "박효신 해피 투게더, 믿고듣는 효신", "박효신 해피 투게더, 공연가곺"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간다. 당분간 방송활동은 없이 공연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