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반전 이력 공개…“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출신”

입력 2014-11-28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동석'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마동석 반전 이력'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이력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썰전>에서는 MC 박지윤, 허지웅, 김구라, 이윤석 등의 출연자가 배우 마동석을 분석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구를 때려도 착한 남자 같다는 것"이라며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에 선한 사람일 것 같은 느낌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허지웅과 김구라는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며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고, 미국 콜럼버스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라고 감탄했다.

또 허지웅은 "자료를 보면서 마동석의 성이 마씨가 아니라 이씨라고 해서 놀랐다"며 "본명이 마동석이 아닌 이동석이었다"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마동석, 매력적인 배우야" "마동석, 콜럼버스주립대학 와 대박" "마동석, 공부 잘했네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 박웅철 역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마동석은 능청스러우면서도 진지한 캐릭터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