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차세대 감성 변태? 선배 유희열과 훈훈한 우정 과시

입력 2014-11-28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조은이 선배 유희열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지난 25일 조은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 첫 티비 스케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가 끝났습니다! 갓희열 선배님께 싸인씨디도 전해드리구요. 12월 5일 방송된다고 하네요~ 많은 시청 바랄게요~”란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은은 자신의 새 앨범 사인 씨디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유희열과 함께 훈훈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5년 만에 새 앨범‘리마인드(Remind)’를 발표한 조은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SBS ‘발리에서 생긴 일’ O.S.T로 유명한 ‘안되겠니’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또한 이번 앨범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를 마치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은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시작으로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이후 음악방송 뿐 아니라 라디오 및 공연 스케줄 등을 다양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조은은 지난 2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애절한 감성 발라드 넘버 ‘사랑.. 참 비겁하다’를 방송을 통해 첫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는 추운 겨울 음악팬들의 메마른 감성을 적시는 정통 팝발라드. 웰메이드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최근 조은이 가수 임창정, 씨스타 효린, 10cm와 함께 녹화에 참여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12월 5일 방송 예정이다/

출처 | 조은 SNS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