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속사정 쌀롱 새 MC 합류… 완벽 몸매에 반전 스펙까지 “매력있네”

입력 2014-12-01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쌀롱 사진출처 | JTBC

‘이현이 속사정 쌀롱’

방송인 겸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속사정쌀롱' MC 합류 소식으로 화제다.

지난달 30일 JTBC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속사전 쌀롱' 녹화에는 새 MC 허지웅, 이현이와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이 첫 호흡을 맞췄다. 이와 관련해 이현이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177cm의 소유자인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이현이는 2008년 화장품 브랜드 맥(MAC) 모델, 패션쇼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모델로 꾸준히 활동해 왔다.

또, 이현이는 잡지 보그, 바자, W, 엘르, 코스모폴리탄, 마르끌레르, 얼루어, 싱글즈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현이는 tvN '오늘부터 출근', MBC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시즌2' 등에 출연해 사랑받아 왔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이현이 속사정 쌀롱, 대박 굿", "이현이 '속사정 쌀롱' 멋있음", "이현이 '속사정 쌀롱', 모델 이현이 스펙봐 대박사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