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달달한 8살차 커플…“유럽여행도 같이 가”

입력 2014-12-01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옥빈 이희준. 동아닷컴DB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중이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것이 맞다. 교제를 최근부터 시작하게 된 것으로 알고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이들은 드라마를 넘어 실제 연인 관계로 급진전됐다.

누리꾼들은 “김옥빈 이희준 열애, 잘 어울린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행복하세요” “김옥빈 이희준 열애, 예쁘게 사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매체에서 이희준 김옥빈이 시간차를 두고 유럽여행을 떠났다고 전하면서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은 두 사람이 현재 동반 여행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희준 김옥빈 소속사 관계자는 둘의 교제 사실은 인정하지만 이어 “여행을 간 것은 맞다. 개인적인 일로 유럽으로 갔으나 언제 돌아올 지 모른다”며 “출발할 때는 각자 떠났고 현지서 누구를 만났는 지는 확인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서울 템플스테이 위크, 이번엔 꼭 예약 성공해야지" "서울 템플스테이 위크, 우와 놀랍다" "서울 템플스테이 위크 재밌을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