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골, 윤석영과 맞대결 완승 ‘평점은?’

입력 2014-12-03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후스코어드닷컴 캡처.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키 플레이어’ 기성용의 결승골에 힘입은 스완지시티가 윤석영이 풀타임을 소화한 퀸즈파크레인저스(QPR)를 꺾었다.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기성용, 윤석영이 모두 선발 출전하며 ‘코리안 더비’가 성사된 이날 경기에서 기성용의 스완지시티는 윤석영의 QPR을 2-0으로 꺾고 승점 3점을 추가했다. 기성용은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이날 경기에서 기성용은 후반 33분 상대의 오프사이드 트랩을 교묘히 파고들며 골을 터뜨렸다. 보니의 패스를 이어 받은 기성용은 과감한 슈팅을 시도했고 이 공은 골포스트를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기성용의 선제골이 터지면서 기세를 올린 스완지시티는 5분 뒤 라우틀리지의 추가골로 2-0 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 승리로 스완지시티는 6승4무4패(승점 22점)를 기록하며 6위를 유지했다. 기성용 윤석영 모두 풀타임을 소화했다.

경기 후 영국 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기성용에게 평점 7.23점을 부여했다. 이는 질피 시구르드손의 7.26점에 이어 팀 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평점이다. 윤석영은 6.79점을 받았다.

한편,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좋았다”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멋져”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둘 다 잘했다” “기성용 골 윤석영 맞대결, 코리안 더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