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5일 캐롤 싱글 ‘울어도 돼’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입력 2014-12-05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비투비가 캐롤 싱글‘울어도 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5일 0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곡 ‘울어도돼’로 캐롤 열풍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비투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배경으로 자들만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맨즈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트리, 인형 등 따뜻한 겨울 소품을 이용해 장난기 넘치면서도 달콤한 남자친구로 변신한 비투비는 시종일관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비투비의 ‘울어도 돼’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기습 선공개곡. 당초 별도의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이 없었다. 하지만 앞서 공개됐던 익살스러운 ‘울어도 돼’의 스팟 영상 조회수가 단시간에 급 상승하며 음원이 발매 직후 각 온라인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이에 비투비는 기습 공개임에도 팬들의 많은 성원이 쏟아지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깜짝 공개를 단행했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선공개곡 ‘울어도 돼’는 추운 겨울 대한민국 솔로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줄 솔로용 힐링 캐롤이다.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비투비의 달콤한 목소리와 솔로들의 크리스마스 애환을 옮긴 공감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비투비는 12월 중으로 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큐브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