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제미니,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5 ‘설마’ 공개 화제

입력 2014-12-08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제미니가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5‘설마’를 발매한다.

제미니는 8일 정오 SBS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5 곡 ‘설마’ 를 공개한다.

배우 한예슬과 주상욱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미녀의 탄생’은 시청자들에게 작품과 더불어 O.S.T 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극중 회상신에 제미니의 O.S.T part 2 곡‘나만 몰랐어’가 사용되면서 그의 OST PART 5 ‘설마’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미니는 최근 ‘나만 몰랐어’로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OST 제작사인 도너츠 엔터테인먼트에서 ‘OST 가수의 탄생’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추진한 오디션에서 무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뽑힌 신인가수. 풍부한 감성과 허스키한 고음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이번 OST곡‘설마’는 어쿠스틱 기타와 R&B 리듬의 따뜻하고 편한한 제미니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극중 한예슬과 주상욱의 달달한 로맨스를 과장없이 담백하게 표현해주는 곡.‘나는 가수다’에서 연주를 선보였던 정재필의 기타연주와 소울맨의 코러스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제미니의 SBS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5‘설마’는 12월 8일 정오에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도너츠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