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마력의 감성보이스…“심사위원 녹여”

입력 2014-12-08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승환 사진 |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K팝스타4'의 참가자 정승환이 열창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한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음원차트까지 올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된 'K팝스타4' 본선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서 정승환은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완벽히 소화해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기 때문에 가요계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고, 양현석은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듣는 내내 정승환한테 빠졌다. 대단한 흡입력을 갖고 있다"며 극찬을 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희열은 "내가 진행하는 음악 프로그램 '스케치북'이라고 있는데 발라드 남자 가수 4대천왕을 뽑는다면 정승환을 마지막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밀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에 네티즌들은 "'k팝스타4' 정승환, 노래 정말 굿이야" "'k팝스타4' 정승환, 아마추어 그 이상" "'k팝스타4' 정승환, 노래 너무 잘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