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클라라 “극중 역할 위해 성인용품 공부했다” 깜짝 고백

입력 2014-12-09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킹걸 사진=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워킹걸 클라라'

배우 클라라가 영화 ‘워킹걸’ 속 역할을 언급했다.

영화 ‘워킹걸’ 제작보고회가 9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렸다. 연출을 맡은 정범식 감독과 배우 클라라, 조여정 등이 참석했다.

이날 클라라는 출연 계기에 대해 “본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워킹걸’ 시나리오가 돋보이고 유니크하더라”고 밝혔다.

클라라는 “내가 연기적으로 부족한 면이 있어서 캐릭터 자체의 도움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클라라는 “첫 미팅에서는 조심스럽게 말하는 부분이 많은데 나는 당차게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클라라는 성인용품숍 CEO 역을 위해 “성인용품에 대해 공부했다. 내가 알아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클라라는 극중 항상 수많은 남자들과 함께하고 성(性)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졌지만 정작 사랑을 두려워하는 성인용품숍 CEO 오난희 역을 맡았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워킹걸 클라라, 대단하네" "워킹걸 클라라, 영화 기대된다" "워킹걸 클라라, 대박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 분)와 폐업 일보 직전인 성인용품숍 CEO 난희는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렸다. 내년 1월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