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김래원-김아중, 아역 김지영 사이 두고 미소…겉은 완벽한 가족

입력 2014-12-13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래원과 김아중, 아역 김지영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이들 세 사람이 가족으로 뭉친 건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다. 13일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둔 세 사람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 환한 미소를 띤 얼굴들이 담겨 있다.

김래원과 김아중은 극중 이혼한 전(前) 부부 사이지만 딸(김지영)의 생일날만큼은 특별히 챙기며 인연의 끈을 이어가는 박정환, 신하경 역으로 등장한다.

함께 살지 못하는 딸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품고 있는 박정환과, 변해버린 남편에 대한 애증을 갖고 있는 신하경은 1년에 단 하루 만나는 날에도 날선 대립을 이어갈 만큼 팽팽히 맞서지만 자식 앞에서만큼은 미소를 잃지 않는 어엿한 엄마·아빠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서로가 위기에 처했을 때 가장 강력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것 또한 아이러니하게도 이혼한 두 사람이다. 딸을 사이에 둔 박정환과 신하경은 서로의 인생을 등대처럼 비추는 뭉클한 사랑으로 진한 휴먼스토리를 써내려간다. 검사들의 피비린내 나는 혈투 속 이들 세 사람이 펼치는 가족애는 ‘펀치’ 속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포인트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추적자-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박경수 작가가 집필을 맡아 연말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가운데 오는 12월 15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SBS 콘텐츠 허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