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청순 느낌 물씬…“여섯명의 핑크 공주네”

입력 2014-12-22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사진출처|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걸그룹 에이핑크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22일 에이핑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단독콘서트 포스터에는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을 하고 있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콘서트를 내세운 바 있다.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인 ‘러브(LUV)’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재 방송 되고 있는 모든 음악프로그램에서 1등을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토요일에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서 못 보여준 에이핑크의 숨은 매력들을 공개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에이핑크 첫 단독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는 12월 22일 월요일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http://ticket.yes24.com)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12월 23일 화요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1월 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며,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완전 대세돌"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멋지다"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역시 핑크핑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