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하반기 HIT상품] 자동건조 기능으로 에어워셔 세균걱정 끝

입력 2014-12-2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LG전자|LG 에어워셔 롤리폴리

LG전자의 에어워셔 ‘롤리폴리’는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LG전자가 11월 출시한 이 제품은 지속적으로 판매가 늘면서 LG전자 에어워셔 11월 전체 판매량의 20% 이상을 달성했다. 에어워셔는 가습디스크에 물을 적신 후 팬으로 자연기화시킴으로써 미세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기존 에어워셔 제품들은 급수를 위해 두 손으로 수조를 열어 물을 직접 채워야 했지만, ‘롤리폴리’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제품 상단 급수구에 물을 채울 수 있어 이런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LG전자는 ‘롤리폴리’에 오뚝이 모양을 닮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은은한 LED조명등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수유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추가 기능도 다양하다. ‘롤리폴리’는 전원이 꺼질 때마다 젖은 디스크를 5분간 바람으로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을 제공해 수조 내부의 세균번식을 막아준다. 또 사용자가 원할 때 추가로 이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롤리폴리’는 라임·블루 색상 2종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기본형 30만원 초반대(LAW-B039AB/블루색), LED라이팅 적용 모델은 30만원 중반대(LAW-B039PL/라임색)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