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하반기 HIT상품] 재료별 최적 온도 구현 우리집 셰프 냉장고

입력 2014-12-2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삼성전자|삼성 셰프 컬렉션

세계 냉장고 시장 1위에 빛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삼성 셰프 컬렉션’이 차별적인 정온 유지 기술로 소비자에게 궁극의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삼성 셰프 컬렉션은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키친 가전 브랜드인 ‘셰프 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개발됐다. 정온 유지 기술을 이용한 ‘셰프 모드’를 통해 식품별, 위치별 최적의 온도를 구현하고 미세 온도 변화까지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질감을 살리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혁신적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고기와 해산물을 장기간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고기·생선 전문 보관실 ‘셰프 팬트리’를 마련했으며, 팬트리 속 식재료 보관, 오븐 조리, 세척까지 가능한 ‘셰프 팬’을 갖춰 조리 시 번거로움을 덜었다. 삼성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이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해 출시 100일 만에 국내 판매 5000대를 기록하는 등 런칭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