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픽처스, 中 요쿠-투도우와 공동제작 웹드라마‘드림나이트’첫 티저 공개

입력 2014-12-23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요쿠, 투도우그룹과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의 첫 티저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됐다.

‘대세 남친돌’ GOT7(갓세븐)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하윤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드림나이트’는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작품.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이다.

23일 중국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첫 티저 영상 속에는 잭슨, 마크, 영재와 닮은 꼴의 인형이 등장한다. 이 인형들은 멤버들의 목소리로 ‘드림나이트’의 첫 방영 일정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특히 자신들이 등장하는 드라마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과 방영 일정과 제목을 서로 알려주는 멤버들의 센스 넘치고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드림나이트’ 공식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제이비, 잭슨, 마크, 영재는 각각 자신을 똑 닮은 캐릭터 인형을 손에 들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드림나이트’는 공개된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등장한 인형과 멤버들의 상관관계에 대한궁금증을 유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드림나이트’는 내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