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감동 소감 화재…“유재석과도 특별한 에피소드가?”

입력 2014-12-30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슬기’ 사진출처| MBC 방송화면 캡처

'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방송인 박슬기가 재치있는 수상이 화제다.

박슬기는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규현과 함께 뮤직·토크쇼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상을 받자마자 눈물을 쏟은 박슬기는 "오늘 머릿수 채우러 왔다. 정말 연예인 구경하러 왔다"며 울먹였다.

그는 "2004년 신인상 타고 2014년 딱 10년 만에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올해로 딱 10년 됐다. 정말 너무 큰 선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런 곳 나와서 청승맞게 안 울려고 했는데 잘 안된다. 늘 무대 뒤에서 인터뷰만 하다가 중앙에 와서 수상소감 말하는 게 정말 꿈같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박슬기는 "감사드릴 분이 정말 많다. 하늘에 계신 아빠. 아빠가 남한테 피해 주고 살지 말라고 항상 말씀하셨는데 인터뷰 다니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거 같아서 가끔 고민이 있을 때가 있었다. '너무 방해하는 게 아닐까'라는 고민 때문에 힘든 적 있었는데 그럼에도 항상 재미나게 열심히 인터뷰 해주신 스타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박슬기는 "유재석 선배님 얼굴만 보면 눈물이 난다. 청승이다.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넌지시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슬기는 "허세 가득 담은 멘트 하겠다. 내 키가 150cm 이다"라며 갑자기 구두를 벗고 맨발로 무대에 섰다. 그는 "늘 낮은 자세에서 열심히 리포팅하는 '섹션TV'의 박슬기. 리포터계의 송해 되겠다"고 당차게 말해 박수를 받았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감동" "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잘했다" 'MBC 방송연예대상 박슬기,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