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 ‘LOVE & HATE’콘서트, 日유명 매체 선정 ‘베스트 콘서트 10’

입력 2014-12-31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un. K의 일본 솔로 투어 ‘LOVE & HATE’가 일본 유명 매체에서 선정한 가장 인상적인 콘서트 베스트 10에 선정됐다.

최근 일본의 연예정보 매체 ‘랭킹박스’는 편집장이 선정한 올해 가장 인상적인 라이브 콘서트를 발표했고 거기에는 2PM Jun. K의 솔로 라이브 콘서트가 랭크인 됐다.

‘랭킹박스’의 편집장은 “올 한해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들은 앨범이 Jun. K의 솔로앨범 ‘LOVE & HATE’”라며 “Jun. K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 그리고 놀라운 음색과 음악적 기교가 모두 뛰어난 아티스트”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의 솔로 라이브 콘서트는 서정적인 음악뿐만 아니라 표현력이 풍부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Jun. K는 이번 Best10 콘서트에 랭크인 된 아티스트 중 중 유일한 K-POP 스타이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올해 5월에 발매된 Jun. K의 첫 솔로 앨범 ‘LOVE & HATE’은 발매 전부터 예약 1, 2, 3위에 오르고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Jun. K는 총 6개 도시 10회 공연의 솔로 투어를 이어가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