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유재석·강호동 제치고 대상 수상…소감도 ‘뭉클’

입력 2014-12-31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방송인 이경규가 ‘SBS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줬다.

이경규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4 SBS 방송연예대상’에서 후배 유재석, 강호동, 김병만 등과 대상 후보에 올랐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이경규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쟁쟁한 후배들과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행복했다”라며 “강호동, 유재석, 김병만 발목을 붙잡아 미안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올해 힘들었다. 개인적으로 몸도 많이 안 좋았고, 이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아버님이 세상을 떠났다. 조금만 더 사셨으면 이런 행복한 순간을 맞으셨을 텐데… 하늘에 계신 아버님께 재능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고 말하며 울먹였다.

‘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말 축하합니다”, “이경규 받을 만해”,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진짜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대상, 멋지다" "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대상, 대단하다" "SBS 방송연예대상 이경규 대상, 역시 이경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상 호명 후 후보였던 유재석 강호동은 자리에서 일어나 손을 번쩍 들며 진심어린 축하를 건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