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B1A4), 5인 5색 무한 매력 발산 ‘스쿨룩 종결자’ 등극

입력 2015-01-05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스쿨룩 화보를 통해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5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비원에이포(B1A4)와 함께 진행한‘2015 Back to school(백투스쿨) 컬렉션’화보를 공개했다.

비원에이포(B1A4)는 밝고 경쾌한 교정과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의 상반된 배경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백팩과 하이탑 슈즈, 빈티지한 의류 등을 착용하고 5인 5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빈티지한 하이탑 슈즈에 힙합룩, 자유분방한 포즈를 더해 ‘카리스마 오빠’가 되었다가, 트렌디한 백팩을 매고 단정한 차림으로 댄디한 느낌의 ‘모범생’으로 변신했다.또 장난스런 표정과 재기발랄한 포즈로 전형적인 10대 남학생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5명 모두 장난기 어린 힙합스타일로 때론 스마트한 모범생으로 완벽 변신하며 그야말로 ‘스쿨룩’의 진수를 보여줬다”며“다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듯 시종일관 해맑은 모습을 보여줘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비원에이포(B1A4)의 ‘2015 Back to School 컬렉션’ 화보 뿐만 아니라 캠페인 동영상도 5일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휠라(FILA)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