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오민석 “중학교 시절 전교 1등… 해외 연수도 다녀왔다”

입력 2015-01-06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생’ 오민석 “중학교 시절 전교 1등… 해외 연수도 다녀왔다”

tvN ‘미생’ 대리 3인방이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탑승해 예능 정복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택시’ 미생 대리 특집에서 태인호, 오민석, 전석호의 실제 미생시절 과거 모습부터 솔직담백한 연애담이 모두 전파를 타는 것.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연기파 배우 3인방의 수려한 입담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극 중 한석율의 얄미운 상사로 등장한 섬유1팀 성대리 태인호는 1년 전이 마지막 연애였고, 7년 동안 만난 사람이었다고 밝힌다. 과거 감정표현에 서툴렀던 자신의 모습에 미안하고 아직도 자주 생각이 난다며 숨겨두었던 진심을 담은 ‘여행스케치-옛 친구에게’ 노래를 즉석에서 선보여 눈길을 끈 것.

냉철한 엘리트남의 진면모로 여심을 사로잡은 철강팀 강대리 오민석은 과거 만났던 여자친구로 인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털어놓아 ‘택시’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누군가를 만나면 너무 빠지는 스타일이라 주변인들이 걱정을 많이 하곤 한다”며 그 누구보다 사랑에 열정적인 모습을 고백한다.

마지막으로 까칠한 자원2팀 하대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전석호는 현재 8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공개한다. 또한 대리 3인방의 깜짝 과거가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

올해로 데뷔 11년 차에 접어든 연기파 배우 태인호는 서울에 상경해 술집 웨이터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남는 시간에는 틈틈이 오디션을 보고 다녔다고.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지냈고 해외 연수 경험, 경영학도 출신의 엘리트남 오민석은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과거 꽃미남 외모를 깜짝 공개한다.

이어 전석호는 과거 패스트푸드점과 놀이동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당시 유달리 강한 인상 때문에 생긴 웃픈 에피소드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밖에도 각 팀 신입사원을 연기한 배우들과의 실제 모습 등 대리에게 묻는 ‘미생’의 생생한 이야기는 6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하는 ‘택시 미생 대리 특집’에서 모두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