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최강희♥천정명, 러브라인 본격 스타트? 헬멧 밀착 스킨십

입력 2015-01-10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트투하트’ 최강희♥천정명, 러브라인 본격 스타트? 헬멧 밀착 스킨십

tvN ‘하트투하트’ 천정명(고이석 역)이 최강희(차홍도 역)의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치료해주겠다고 선언한다.

10일 방송되는 ‘하트투하트’ 2화에서는 천정명의 깜짝 선언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깊어질 것을 예고해, 과연 이것이 러브라인의 전조가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

앞서 9일 방송된 ‘하트투하트’ 1화에서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를 열연한 최강희와 변신한 천정명의 연기가 돋보였다. 이에 방송 전후로 드라마 제목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1화에서는 우연히 천정명(고이석 역)의 책을 읽게 된 최강희(차홍도 역)가 정신 상담소를 찾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 곳에서 최강희는 환자의 목에 천정명의 만년필이 꽂힌 모습을 목격하고, 경찰서에서는 최강희 증언을 근거로 천정명을 유력한 용의자로 생각하게 됐다. 사건 당시의 상황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와중에 모든 정황이 자신을 범인으로 가리키자 천정명은 상담소에서 자살을 시도하고, 그 절체절명의 위기에 최강희가 다시 한 번 혜성처럼 등장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예고했다.

이어 2화 방송에서는 천정명이 최강희를 붙잡고 병을 고쳐줄 것을 선언할 예정이다. 한 눈에 그녀의 심각한 대인기피증과 안면홍조를 알아본 천정명이 “너 나 만날걸 행운으로 알아. 내가 그 병을 세상에서 제일 잘 고치는 의사야”라고 말하며 “내가 그 병 고쳐줄 수 있어”라고 이야기 하는 것. 선공개 된 세 장의 사진 속에는 최강희의 헬멧을 코 앞까지 당겨 바라보는 천정명의 모습과 깜짝 놀라 빨갛게 달아오른 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 사이 감출 수 없는 케미가 뿜어져 나오고 있어 앞으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형성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는 상황.

한편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