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용화… 여심 저격 훈남 비주얼!

입력 2015-01-15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정용화… 여심 저격 훈남 비주얼!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패션지 쎄씨 2월호의 아시아 3개국 동시 커버 스타로 나선다. 이번 커버 프로젝트는 아시아를 열광시킨 ‘대세’ 정용화가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와 함께 씨엔블루 멤버로서 최초의 단독 커버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중국, 태국 등 아시아 3개국에서 동시 발행되는 쎄씨 2월호의 글로벌 커버 스타로 선정된 정용화는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 ‘Hug me’라는 화보 컨셉트에 맞춰 여심을 저격하는 눈빛과 포즈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커버 촬영에 몰입했다고.

특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예전 발렌타인 데이의 추억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한 14일 오전 쎄씨 공식 홈페이지인 쎄씨디지털을 통해 ‘심쿵’ 메이킹 필름까지 함께 전격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트위터 및 웨이보 스타로 떠오른 정용화의 뜨거운 인기는 쎄씨 커버 촬영 현장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됐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 셀카로 찍은 컷을 자신의 트위터와 쎄씨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여 쎄씨 2월호 커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커버 촬영을 진행한 쎄씨 측은 “허그를 유발하는 정용화의 화보 컷들을 모두 공개하지 못해 안타깝지만, 메이킹 필름에서는 정용화의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용화는 20일 첫 솔로 앨범 활동을 앞두고YDG, 버벌진트, 윤도현에 이어 13일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인 임준걸(JJ Lin)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용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2월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쎄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