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곡 ‘그대도 같은가요’ 발표 화제

입력 2015-01-19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가수 에일리가 MBC드라마‘빛나거나 미치거나’OST곡 ‘그대도 같은가요’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일리는 19일 정오 MBC 새 월화드라마‘빛나거나 미치거나’OST Part1 곡‘그대도 같은가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에일리의 드라마 메인 테마곡 ‘그대도 같은가요’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였던 윤미래, 다비치, 크러쉬의 노래와 피노키오 OST인 로이킴, 케이윌의 노래를 히트시킨 인디밴드 로코베리의 작품. 어쿠스틱 악기들로 따듯하면서도 폭발전인 전개를 들려주며 피아노와 기타라인을 절묘하게 어우러진 포크 장르다. 여기에 에일리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하고 섬세한 감성이 녹아 들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드라마‘빛나거나 미치거나’ OST는 그동안‘괜찮아 사랑이야’, ‘쓰리데이즈’, ‘피노키오’ 등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하며 OST계 최고의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이번 드라마의 OST는 탄탄한 가수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빛나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난 고려의 황자 왕소(장혁 분)와 세상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발해의 여인 신율(오연서 분)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 드라마 ‘개인의 취향’, ‘투윅스’의 ‘손형석PD’가 연출을 맡아 MBC ‘해를 품을 달’, ‘구가의 서’를 잇는 퓨전사극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가 부른‘빛나거나 미치거나’OST곡 ‘그대도 같은가요’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 심엔터테인먼트, S&T미디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