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강호동 “제대로 보여준다”…화끈한 선전포고에 ‘기대감 UP’

입력 2015-01-21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투명인간’ 영상 캡쳐

‘투명인간’ MC 강호동이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화끈한 선전포고를 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은 휴가권을 걸고 연예인 팀과 직장인들이 한 판 승부를 펼쳐 반응을 얻어내야만 승리하는 게임.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강호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짜 내가 한 번 보여준다”는 강력한 말로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21일 방송에서 강호동은 게스트인 씨스타의 효린, 소유마저도 깜짝 놀란 춤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인 열전을 방불케 하는 미션 수행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그동안 ‘투명인간’을 활기차게 이끄는 에너지틱함과 일반인 출연자들마저도 편하게 만드는 푸근한 진행 솜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 강호동이 과연 어떤 무기들로 직장인 팀을 초토화시킬 것인지 호기심을 더하는 상황이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강호동은 프로그램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 장시간 녹화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에너지를 쏟아내며 전반적인 팀 분위기를 잘 이끄는 수장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며 “본방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대로 칼을 갈은 강호동, 그의 저력이 폭발하게 될 KBS 2TV ‘투명인간’은 2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