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나가수3’ 출연 확정…6년 만에 지상파 복귀 심정은?

입력 2015-01-21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제공

‘엠씨더맥스’ 이수, ‘나가수3’ 출연 확정…6년 만에 지상파 복귀 ‘심정은?’

주목됐던 MBC ‘나는 가수다3’의 최종 라인업 확정됐다. 양파, 소찬휘, 박정현,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 하동균 및 엠씨더맥스의 이수, 씨스타 효린 등 7팀(명)이 그 주인공이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이수의 컴백이다.

21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MBC ‘나는 가수다3 (이하 나가수3)’ 최종 라인업에 마지막으로 이수가 합류했다.

앞서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이던 A양(당시 16세)과 3차례 성매매를 한 혐의를 받아 충격을 줬다. 당시 이수는 초범이란 이유 등으로 성 매수자 재범방지 교육 이수를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 실형을 면한 바 있다.

이수는 고심 끝에 ‘나가수3’ 출연이 무산된 2인조 밴드 십센치(10cm) 대신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린과 함께 부부로 동반 출연하는 것으로 보도가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수는 린의 출연 고사로 인해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나는 가수다3’는 가수들이 무대를 선보인 뒤 청중평가단의 심사를 받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