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추락사고, 2m 높이 무대에서 사라져… ‘아찔했던 순간’

입력 2015-01-23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유투브 영상 캡처

'태연 추락사고'

태연 추락사고 소식에 팬들이 우려를 표했다.

소녀시대 태연이 ‘제 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이하 ‘서울가요대상’)무대에서 추락 사고를 당한 가운데 몸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동아닷컴에 “시상식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상황에 일어난 일로,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지속적으로 태연의 컨디션을 체크해 무리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서울가요대상’에서 태연은 태티서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중 바닥에 설치됐던 리프트가 내려가면서 추락했다.

태연 추락사고를 목격한 팬들은 트위터를 통해 “퇴장하려는데 불이 어두워지고 바닥 한쪽이 내려감. 서현이 다리가 빠지고 겨우 빠져나왔는데 바로 태연히 쪽 바닥이 쑥 꺼짐”, “서현은 삐끗하고 태연은 아예 모습이 무대 아래로 사라졌다고 합니다”등의 목격담을 전하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상식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상황에 일어난 일로,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고 알렸다.

태연 추락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추락사고, 위험했네”, “태연 추락사고, 아찔하다”, “태연 추락사고, 많이 안 다쳤으니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 등이 포함된 소녀시대 태티서는 이날 본상을 수상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