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2인1역 한효주·김희애, 뮤즈다운 ‘청순 미모’

입력 2015-01-26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쎄시봉’ 9인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쎄시봉’은 그 시절,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과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 한 명의 뮤즈 그리고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작품.

26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그리고 김인권 등 9인 9색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는 추억의 LP판과 CD 재킷을 모티브로 복고풍 폰트까지 가미해 빈티지한 디자인을 살려냈다. 또한 주옥 같은 포크 명곡들이 캐릭터별 타이틀 곡으로 담겨 있어 음악에 얽힌 이들의 스토리를 짐작케 한다.


국민 순정남 오근태의 테마곡은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로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평생 노래를 부르겠다는 오근태의 지고지순한 마음이 느껴진다. 2인 1역 김윤석과 정우의 깊은 눈빛이 더해져 애틋한 마음을 배가시킨다.

김희애와 한효주의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의 포스터에는 테마곡 ‘웨딩 케이크’가 삽입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떠나야 하는 가슴 시린 이별의 심경을 그려내 오근태와 민자영의 가슴 시린 첫사랑을 대변한다.

또한 자유로운 영혼 이장희를 연기한 장현성과 진구의 포스터에는 ‘그건 너’가 선택됐다. 부드러운 미소로 ‘쎄시봉’의 여심을 사로잡은 윤형주 역의 강하늘, ‘쎄시봉’의 음악 천재 송창식 역의 조복래, ‘쎄시봉’의 슈퍼스타 조영남 역의 김인권의 포스터에는 각각 ‘우리들의 이야기’, ‘담배가게 아가씨’, ‘딜라일라’가 테마곡으로 담겨 있다.

추억의 명곡과 캐릭터를 매칭시킨 추억의 앨범재킷 포스터를 통해 그 시절 ‘쎄시봉’ 친구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낸 ‘쎄시봉’. 영화는 2월 5일 개봉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