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속 GOT7의 교복패션이 화제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하는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의 주인공인 GOT7 멤버들이 “같은 교복, 다른 느낌”으로 각자 개성 있는 교복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잭슨은 교복과 함께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란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JB(제이비)는 하얀 티셔츠를 받쳐 입고 교복 셔츠를 레이어드, 크로스 백을 어깨에 걸친 모습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마크는 셔츠 앞 단추를 풀고 넥타이를 맸다. 살짝 걷어붙인 교복 소매에 얼굴에 살짝 띤 미소까지 편안함이 돋보였다.
Jr.(주니어)는 올백 헤어스타일과 함께 클래식한 교복의 정석을 선보였다. 얼굴에 스쳐가는 작은 미소와 여유롭게 팔짱을 낀 모습으로 당당함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겸과 뱀뱀은 단정하게 입은 교복에 산뜻한 헤어 컬러와 손에 든 막대 사탕으로 남동생 같은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영재는 셔츠에 넥타이를 함께 한 교복에 목에 걸친 헤드폰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4차원 소년의 콘셉트를 완성했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세 남친돌 GOT7은 같은 교복으로 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한편, GOT7의 교복패션이 화제를 모은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품격 높은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국내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드림나이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