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KBS N 새 드라마 ‘미스 맘마미아’ 출연 “망설일 필요 없었다”

입력 2015-01-28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 N

배우 한고은이 작품 선택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삼성동 더 라빌에서 KBS N 새 수목드라마 ‘미스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성주현, 연출 김종창)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한고은은 “이번 작품이 케이블에서 방송된다고 해서 주저했냐는 질문을 받는데, 그런 건 전혀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한고은은 “물론 작품을 선택할 때 이 작품이 ‘잘 될 것인가’를 고민하긴 하지만, 그것이 절대적인 가치는 아니다”라며 “‘미스 맘마미아’의 오주리는 평소에도 정말 해보고 싶었던 캐릭터다.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연출자인 김종창 PD님은 이전부터 자주 인사드렸지만, 작품을 같이 한 적은 한 번도 없다”며 “이번에 뭔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고, 후회 없이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여기에 진실된 사랑을 꿈꾸는 연애 초보남과 연애 사냥꾼 두 남자가 가세해 좌충우돌 사랑 찾기를 감각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고은은 화려한 외모와 패션스타일을 뽐내지만 허점투성이 오주리를 연기한다. 사랑스러운 이혼녀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미스 맘마미아’는 KBS 2TV ‘노란손수건’, ‘장밋빛 인생’, ‘가시나무새’ 등의 김종창 PD가 연출을 맡았고, 박성진, 성주현 작가가 공동집필한다. 100% 사전제작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며 매주 수, 목요일 밤 방송된다.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고은, 소신 발언 멋있다”, “한고은, 역시 몸도 마음도 예쁘다”, “한고은, 언니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