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무삭제판 VOD 출시…조여정·클라라 아찔 노출

입력 2015-01-29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섹시코미디 영화 ‘워킹걸’ 무삭제판 VOD가 공개됐다.

‘워킹걸’은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영화.

배급사 메가박스 플러스엠은 29일 극장에서는 아쉽게 볼 수 없었던 아찔한 장면이 담긴 무삭제판 VOD를 전격 출시했다.

‘새로운 섹시 코미디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영화 ‘워킹걸’은 유쾌하고 코믹한 소재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을 뿐 아니라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다양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또한 조여정과 클라라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조여정은 이 작품을 통해 남편 ‘강성’과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기상천외한 베드신을 화끈하게 소화했다. 클라라도 S라인을 서슴없이 드러내고 남자친구와의 베드신을 연기 열정으로 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킹걸’ 무삭제판 VOD에는 극장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상상 이상의 장면들이 담겨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찔한 노출 장면과 베드신 그리고 재기발랄한 코믹센스로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할 비하인드 장면까지. 모든 것이 담긴 무삭제판 VOD는 영화를 놓친 관객은 물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색다르고 재미있는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메가박스 플러스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