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언 서준, 이번엔 수산시장 점령… “쌍둥이가 떴다!”

입력 2015-01-30 1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 서준이가 깜찍한 모습으로 수산시장을 점령했다.

오는 2월 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을 주제로 아이들과 아빠들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중 이휘재는 물고기에 부쩍 관심이 생긴 쌍둥이 서언이와 서준이를 위해 수산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특히 서언, 서준 쌍둥이는 22개월 아기답지 않은 베테랑 포스로 수산시장을 점령해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것으로 보인다.

30일 공개된 사진 속 서언과 서준의 범상치 않은 의상 또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수 앞치마와 샛노란 장화를 착용하고 마치 수산시장과 혼연일체 된 듯한 쌍둥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맨손으로 살아있는 새우를 잡아 하늘 높이 들어 보이는 서준의 모습은 금방이라도 수산시장에서 장사를 해도 될 듯해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쌍둥이는 펄쩍펄쩍 뛰는 생선들을 무서워하기는 커녕, 반짝반짝 호기심 가득한 눈빛이다. 이에 이휘재는 “물고기들이 너희보다 커!”라고 외치며, 몸집만한 물고기도 덥석 잡는 쌍둥이의 담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슈퍼맨’은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