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종국, 이상형으로 윤은혜 언급…‘이거 그린라이트 맞죠?’

입력 2015-02-03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힐링캠프 영상 캡처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이 이상형으로 윤은혜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최근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김종국이 출연했다.

이날 MC 이경규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멜로 원조는 김종국과 윤은혜다”라며 한 때 열애설이 난 윤은혜를 언급했다.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SBS 예능 'X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고 특히 2005년 여름 방송된 태국 파타야 특집에선 윤은혜의 귀를 막은 명장면을 연출하며 열애설을 일으킨 바 있다.

김종국은 “사실 그 때는 내 여자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커플이라는 역할에 몰입했다”라고 고백했다.

김종국은 이어진 이상형 월드컵에서 ‘결혼을 한다고 생각했을 때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라는 질문에 얼굴이 빨개지며 “(윤)은혜 씨”라고 말했다.

또 김종국은 성유리와 윤은혜의 이상형 대결에서도 윤은혜를 선택하며 “예전 이상형이었다. ‘X맨’도 그렇고 윤은혜 씨와 추억이 많다. 나중에 밥 한번 먹자”라고 영상 편지를 보냈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윤은혜, 그땐 진짜인줄 알고 내가 다 설렜는데”, “윤은혜, 둘이 정말 잘 어울렸다”, “윤은혜, 다시 만나면 어색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